‘무료 주택 보수’ 봉사활동 나선 KARL임원들…“한인분들도 신청하시고 혜택 받으세요~”

AREAA 실리콘밸리 지부와 함께 ‘Rebuild Together’ 봉사
재정 또는 건강상 주택 보수 어려운 주민들에 무료 공사
재키 김 수석부회장 “한국어 통역 및 신청서류 도와드려요”

재정적으로나 건강상의 이유로 주택 보수가 어려운 주민들을 찾아 무료로 봉사활동을 펼치는 'Rebuild Togerher' 프로젝트에 참가한 북가주 한인 부동산융자 전문인 협회 임원들. 재키 김 수석부회장(왼쪽), 제인 임 부회장(오른쪽 두번째)이 주택 소유주(가운데)인 필리핀계 여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KARL.
북가주 한인 부동산・융자 전문인협회(KARL, 회장 박수경)가 아시안부동산협회(AREAA) 실리콘밸리 지부와 손을 잡고 홀로 사는 시니어 주택을 무상으로 보수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재키 김 수석부회장과 제인 임 부회장 등 KARL 임원들은 지난 5월 5일 아시안부동산협회 실리콘밸리 지부 관계자들과 함께 산호세 모빌홈에 홀로 살고 있는 시니어 주택을 방문해 페이트를 다시 칠해주는 것은 물론 보수가 필요한 시설에 대한 보수공사도 도왔다.

재키 김 수석부회장은 “이날 방문한 시니어 주택에는 올해 84세인 필리핀계 여성이 홀로 거주하고 있으며, 당뇨와 고혈압 등 지병으로 인해 주택을 관리하는 것이 쉽지 않은 상황이어서 부동산 관계자들이 자원봉사로 나서 도움을 준 것”이라고 설명했다.

KARL과 AREAA 실리콘밸리 지부 관계자들은 이날 봉사는 30년 동안 지속되어 온 ‘Rebuild Together’ 캠페인으로 두 단체에서는 페인트와 부분 보수공사에 소요된 모든 비용도 지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로 창립 30년이 된 ‘Rebuild Together’는 재정적으로나 건강상의 이유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집주인들을 위해 무료로 집을 고쳐주는 프로젝트다.
무료 주택 보수공사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KARL 임원들. 사진 KARL.
재키 김 수석부회장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Rebuild Togerher’ 프로그램을 한인들에게도 널리 알려 한인들도 혜택을 받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Rebuild Togerher와 협력해 한글 안내문을 만드는 등 한인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Rebuild Together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rtsv.org)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점은 이메일(info@rtsv.org)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어 통역이나 도움이 필요한 분들은 재키 김 수석부회장(415-279-9729) 또는 제인 임 부회장(510-409-6887)로 연락하면 된다.
무료 주택 보수공사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KARL 임원들. 사진 KARL.


Bay News Lab / editor@baynewslab.com

Related Posts

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