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가주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인 비즈니스맨들의 친목 골프 모임인 한인 비즈니스 골프 클럽(회장 이정규, KBGC・Korean Businessmen’s Golf Club)이 9월 정기 토너먼트를 지난 9월 24일 나파 인근 아메리칸 캐년 소재 이글 바인스 골프 클럽에서 개최했다.
이달 정기 토너먼트는 부부 동반으로 참여하는 특별 이벤트가 함께 열려 골프를 통한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회원간 친목은 물론 가족들간 화목도 다지는 시간이 마련됐다. 토너먼트 후에는 피놀 소재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시상식을 겸한 만찬도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부부 동반으로 펼쳐진 KBGC 9월 정기 토너먼트에서는 하용남 회원이 핸디 대비 5언더파를 기록해 챔피언에 올랐으며, 11오버파를 기록한 진병우 회원이 메달리스트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KBGC는 올해 마지막으로 펼쳐지는 10월 정기 토너먼트를 오는 10월 29일(토) 리버모어 소재 파피릿지 골프 코스에서 개최한다. KBGC에 참가를 원하는 북가주 지역 한인은 이정규 회장(415-412-3015 또는 jklinsurance@yahoo.com)에게 문의하면 된다.
다음은 KBGC 9월 정기토너먼트 입상자 명단.
▶︎챔피언 하용남 ▶︎메달리스트 진병우 ▶︎1등 김영남 ▶︎2등 최종옥 ▶︎3등 이성구 ▶︎장타 최재영 ▶︎근접 한세원, 김영호, 김충남, 김신호 ▶︎행운상 최해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