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한인 커뮤니티 재단(이사장 성진 잉그리셀리, KACF-SF)이 제6기 카렌 하 장학생을 모집한다. KACF-SF는 최근 보도자료를 통해 제6기 카렌 하 장학생 모집을 시작했다며 많은 학생들의 지원을 당부했다.
카렌 하 장학금은 KACF-SF 재단 창립멤버로 재단이 한인 커뮤니티에 기여할 수 있도록 기반을 다진 고 카렌 하 전 KACF-SF 공동대표를 기리기 위해 유가족 및 후원자들의 기부로 설립됐다. 지난 2019년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총 11명의 장학생을 선발했다.
카렌 하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연간 2천500달러, 최대 4년간 1만 달러의 장학금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리더십 함양을 위한 멘토링도 지원과 여름 인턴십 기회도 제공 받게 된다. 카렌 하 장학금 신청과 자세한 가이드라인은 KACF-SF재단 홈페이지(https://www.kacfsf.org/karen-ha-scholarship)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도 가능하다. 장학금 신청서 접수 마감은 오는 3월 15일 까지다.
페리 하 이사는 “2023년도부터 장학생들을 위한 여름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더욱 많은 학생들이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