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밸리 한미봉사회에 투표해 주세요~”…칙필레 ‘True Inspiration Award’ 투표 시작

한인단체로는 유일하게 실리콘밸리 한미봉사회 선정
인기투표로 지원금 액수 결정…1등 35만 달러

“‘칙필레’ 앱 통해 누구나 투표 가능…한인들 참여 당부”
유니스 전 관장 “지원금 받으면 시니어 프로그램 확대”

유니스 전 관장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동영상에서 칙필레 트루 인스퍼레이션 어워드 투표에 많은 한인들의 참여를 당부하고 있다. 사진 유튜브 캡처.
치킨 패스트푸드 체인점인 칙필레(Chick-fil-A)가 수여하는 ‘2024 트루 인스퍼레이션 어워드(True Inspiration Award)’ 투표가 지난 1일부터 시작됐다. 칙필레 트루 인스퍼레이션 어워드는 매년 미국과 캐나다의 지역사회에서 활동하는 비영리 단체들 30곳을 선정해 총 500만 달러의 보조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도 2024년 지원금 선정단체 30곳이 선정됐고 실리콘밸리 한미봉사회(관장 유니스 전)가 한인단체로는 유일하게 파이널리스트에 뽑혔다.칙필레는 30개 파이널리스트 단체들을 대상으로 9월 1일부터 23일까지 인기투표를 실시해 이 투표를 통해 최소 3만 달러부터 시작해 1등에 선정된 단체에게는 35만 달러를 지급하게 된다.

실리콘밸리 한미봉사회는 인기투표가 시작된 뒤 지역 한인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실리콘밸리 한미봉사회는 6일 보도자료를 통해 투표 참여 방법을 안내하는 등 홍보활동을 시작했다. 유니스 전 관장은 “칙필레 지원금을 받게 되면 고립된 저소득 한인 시니어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식사 배달 프로그램을 더 많은 지역과 대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칙필레 앱을 통한 인기투표에 많은 한인들의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트루 인스퍼레이션 어워드 투표 방법은 다음과 같다. 먼저 ▶︎칙필레(Chick-fil-A)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로그인 ▶︎스크린 아래에 있는 ‘REWARDS’ 버튼 클릭 ▶︎스크린 위에 있는 ‘NEWS’ 버튼 클릭 ▶︎‘VOTE NOW’ 버튼 클릭 ▶︎‘WEST’ 지역 선택 ▶︎ ‘KOREAN AMERICAN COMMUNITY SERVICES’ 선택 후 투표

칙필레 앱은 아이폰 앱스토어(https://apps.apple.com/us/app/chick-fil-a/id488818252) 또는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hickfila.cfaflagship&pli=1)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트루 인스퍼레이션 어워드와 관련한 프로그램 소개 및 투표 방법은 아래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서 볼 수 있다.


최정현 기자 / choi@baynewslab.com

Related Posts

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