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뉴스랩 창간 2주년] 영문뉴스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2021년 3월 1일 창간한 베이뉴스랩이 올해로 창간 2주년을 맞았습니다. 그동안 독자 여러분들의 성원과 지원에 힘입어 큰 성장을 거듭해 올 수 있었습니다. 머리 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베이뉴스랩은 독자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북가주 지역 한인 언론사로는 최초로 영문뉴스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베이뉴스랩은 지난 10일여 간 시범적으로 운영해오던 영문뉴스 서비스를 오늘(3월 1일)부터 정식 런칭해 독자분들께 제공합니다.

영문뉴스는 베이뉴스랩이 취재 보도하는 기사들 중 한글에 익숙하지 않은 한국계 미국인들과 자라나는 2세들을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기사를 선별해 영어로 작성 제공합니다.

영문뉴스는 한국계 미국인들은 물론 주류사회에도 한인 커뮤니티의 소식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인 커뮤니티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활동들과 소식들이 주류사회에도 전해진다면 한인 커뮤니티 발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영문뉴스는 메인화면에서 보실 수 있으며 메뉴를 클릭하신 뒤 ‘ENGLISH NEWS’를 선택하셔도 보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베이뉴스랩은 더 빠르고 다양한 그리고 도움이 되는 뉴스를 독자 여러분들에게 전해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베이뉴스랩 편집인

Related Posts

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