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크라멘토 한국학교 봄학기 종강식…강현진 신임 이사장 취임식도 열려

새크라멘토 한국학교가 지난 6울 4일 종강식을 끝으로 2022년도 봄학기 일정을 마무리 했다. 종강식에서 상장을 수여받은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새크라멘토 한국학교.
새크라멘토 한국학교(이사장 강현진, 교장 박은혜)가 지난 6월 4일 개최된 종강식을 끝으로 2022년도 봄학기 일정을 모두 마무리 했다.

새크라멘토 한국학교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온라인 수업을 진행해 오다 올해 봄학기 대면수업으로 전환했으며, 이날 종강식도 학생과 학부모, 교사 및 학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면행사로 진행됐다.

박은혜 교장은 학생들에게 상장과 함께 한인회에서 개최한 ‘한인 한마음축제’에서 봉사활동을 펼친 학생들에게 봉사상도 수여했다.
2022년도 새크라멘토 한국학교 종강식에 참석한 학생과 학부모들. 사진 새크라멘토 한국학교.
종강식에 이어 새크라멘토 한국학교 신임 이사장인 강현진 이사장의 취임식도 열렸다. 강 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노후된 학교 물품을 교체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으며, 학교건물 보수와 입구의 철제 대문 공사 마무리에도 전력을 기울이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이날 종강식에는 새크라멘토 한국학교 이사장을 역임했던 정몽헌 씨도 참석해 종강식과 신임 이사장 취임을 축하했다.

한편, 새크라멘토 한국학교는 오는 6월 11일(토) 드라이크릭 랜치 골프 코스에서 건물운영기금 마련을 위한 최석호의원배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이 대회를 통해 마련된 기금으로 노후된 건물을 보수하고 학교 비품도 새것으로 교체하게 된다.


Bay News Lab / 저작권자 (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 Posts

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