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띤 경쟁 펼쳐진 한인 비즈니스맨 골프 클럽(KBGC) 5월 정기 토너먼트…챔피언 강문형

플레즌튼 소재 칼리페 골프 코스서…메달리스트 최종옥

토너먼트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KBGC 회원들.
북가주 대표 한인 골프 모임인 ‘한인 비즈니스맨 골프 클럽(회장 이정규, KBGC・Korean Businessmen’s Golf Club)’이 지난 5월 20일 플레즌튼 소재 칼리페 골프 코스에서 2023년도 5월 정기 토너먼트를 개최했다. 첫 토너먼트를 개최했다.

KBGC 회원과 초청 회원 등 28명이 참가한 가운데 치러진 이날 대회에서는 강문형 회원이 핸디 대비 8언더파를 기록하며 챔피언의 자리에 올랐다. 이날 토너먼트에서는 챔피언에 오른 강문형 회원을 비롯해 안극일(-4), 김영호(-3), 김호종(-3), 박정문(-2) 회원 등 1위부터 4위까지 입상자들이 모두 핸디대비 언더파를 기록하는 열띤 경쟁이 펼쳐졌다.

최저타를 기록한 메달리스트는 79타를 기록한 최종옥 회원에게 돌아갔다. 이외에도 근접상은 김충남, 문초우, 남영현, 이성구 회원이 행운상은 김창룡 회원이 각각 수상했다.

한편, KBGC는 오는 6월 24일(토) 아메리칸 캐년 소재 이글 바인스 골프 클럽에서 6월 정기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KBGC에 참가를 원하는 한인은 이정규 회장(415-412-3015 또는 jklinsurance@yahoo.com)에게 문의하면 된다.

다음은 KBGC 5월 정기 토너먼트 입상자 명단
▶︎챔피언 : 강문형
▶︎메달리스트 : 최종옥
▶︎1등 : 안극일
▶︎2등 : 김영호
▶︎3등 : 김호종
▶︎4등 : 박정문
▶︎근접 : 김충남, 문초우, 남영현, 이성구
▶︎행운상 : 김창룡


Bay News Lab / editor@baynewslab.com

Related Posts

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