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공감TV’ 정천수 PD, 북가주에서 ‘메타버스형 열린 포털’ 설립을 위한 사업설명회 개최

5월 21일 오후 5시, 산호세 산장식당

미주 지역 한인들을 만나 '열린 포털' 설립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정천수 PD
유튜브를 베이스로 한 인터넷 탐사보도매체 열린공감TV의 정천수 피디가 북가주에서 ‘메타버스형 열린 포털’을 설립하기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5월 21일 오후 5시 산호세 산장식당에서 열리는 이날 사업설명회에서 정천수 PD는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K-문화를 접목한 뉴스,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오락 등으로 구성되는 신개념 ‘열린 포털’ 설립을 위해 한인들과 만나 설립 목적과 운영 방안 그리고 투자 방법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정천수 PD는 북가주에서 활동하고 있는 에스크베리타스 자산운용(옵티머스 전신) 설립자인 이혁진 씨와 의기투합해 미 전역을 돌며 한인들에게 ‘열린 포털’ 설립을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사무실은 프리몬트에 마련된 것으로 전해졌다.

정 PD에 따르면 새로 설립될 ‘열린 포털’은 미주 한인을 비롯해 1인 유저가 스스로 참여하고 능동적으로 포털을 만들어 나가는 방식으로 자신이 만든 포털이 많은 사람들로부터 지지를 받게 되면 상위로 노출되고 코인 형식으로 보상을 받게 된다. 정 PD는 이런 방식을 ‘열린 포털, 시민 포털’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산호세에서 열리는 사업설명회에서도 정 PD는 이혁진 씨와 함께 지역 한인들에게 ‘열린 포털, 시민 포털’ 설립의 필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투자를 요청하게 된다. 애리조나와 남가주를 방문한 정PD는 산호세를 거쳐 뉴욕, 시애틀, 애틀랜타, 시카고, 노스캐롤라이나, 마이애미 등 미 전역을 돌며 투자를 받을 예정이며, 투자가 완료되면 미국내에 서버를 둔 공익법인을 설립한다는 계획이다.

행사와 관련된 문의는 이혁진(전화 510-778-5078) 씨 또는 이메일(yeollintvusa@gmail.com)로 하면 된다.

❖ ‘메타버스형 열린 포털’ 사업설명회
▶︎일시 : 2022년 5월 21일 오후 5시
▶︎장소 : 산호세 산장식당(2297 Stevens Creek Blvd. San Jose)
▶︎문의 : 이혁진 510-778-5078, 이메일(yeollintvusa@gmail.com)


Bay News Lab / editor@baynewslab.com

Related Posts

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