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삼일 ‘금연’ 어려우신가요? 한인금연센터 ‘무료 금연 상담’ 받아보세요~”

흡연자들에게는 새해가 되면 ‘금연’이 항상 목표가 되곤 한다. 하지만 오랜 시간 흡연을 해온 흡연자라면 ‘작심삼일’을 넘기지 못하고 다시 흡연의 세계로 돌아가곤 한다. 이런 흡연자들을 위해 한인금연센터가 무료로 금연 서비스를 이용해 보라고 적극 권장하고 나섰다.

UC샌디에이고 의과대학 암센터에 소속된 비영리단체인 한인금연센터에서는 금연을 원하는 한인들을 위해 무료 금연서비스를 한국어로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는 체류신분과 성별, 나이 등에 관계없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상담을 비롯해 한국어 금연 자료 책자 제공, 니코틴 패치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인금연센터에서는 청소년, 임산부에 대한 금연 상담도 진행되며 흡연자 뿐만 아니라 가족이나 친구들도 전화 상담을 통해 흡연자들에게 금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한인금연센터 카운슬러인 성경아 씨는 “타 서비스에 비해 두 배 이상의 금연 성공률이 검증된 금연 상담프로그램을 금연 전문가와 1:1로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다”며 “자격이 되는 흡연자분께는 2주 분량의 니코틴 패치도 무료로 제공해 드린다”고 밝혔다. 성경아 카운슬러는 “모든 상담 내용은 비밀유지가 된다”며 “금연을 원하는 한인들이 무료금연서비스를 적극 활용해 금연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인금연센터 무료 금연 상담을 원하는 한인은 전화(800-556-5564)로 연락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www.asq-korean.org)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Bay News Lab / editor@baynewslab.com

Related Posts

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