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정치력신장위원회, 산타클라라 카운티 셰리프국장 후보 케빈 젠슨에 후원금 전달

4천759달러 전달..."꼭 당선되길 바란다"

산타클라라 카운티 셰리프국 국장 후보로 출마한 케빈 젠슨에게 한인들이 모금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오른쪽 네번째부터) 신민호 한인정치력신장위원회 위원장, 케빈 젠슨 후보. 사진 한인정치력신장위원회.
한인정치력신장위원회(위원장 신민호)가 오는 11월 실시되는 산타클라라 셰리프국 국장 선거에 후보로 출마한 케빈 젠슨 후보에게 후원금을 전달했다.

신민호 위원장은 “한인들의 정치력 신장을 위해서는 한인 후보는 물론 주류 커뮤니티 후보들에 대한 지원과 후원도 매우 중요하다”며 “올해 실시되는 산타클라라 셰리프국 국장 후보로 출마한 케빈 젠슨 후보의 당선을 위해 한인들의 십시일반 돈을 모아 후원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인정치력신장위원회에 따르면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총 4천759달러며,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한 한인들은 케빈 젠슨 후보에게 꼭 당선되라는 당부의 말도 함께 전했다.

한편, 신민호 위원장은 “한인들의 정치력 신장을 위해서는 지지 후보에 대한 지원과 후원도 중요하지만 투표 참여도 매우 중요하다”며 “유권자 등록을 하지 않은 한인들은 꼭 유권자 등록을 마치고 투표에 참여햐 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Bay News Lab / editor@baynewslab.com

Related Posts

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