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비즈니스맨 골프 클럽, 히든브룩 골프 클럽서 5월 정기 토너먼트 개최…챔피언 한회욱

메달리스트 이성구

발레호 소재 히든브룩 골프 클럽에서 개최된 한인 비즈니스 골프 클럽 5월 정기 토너먼트 참가자들이 대회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골프 실력을 겨루며 북가주 비즈니스맨들의 친목을 도모하는 한인 비즈니스 골프 클럽(회장 이정규, KBGC・Korean Businessmen’s Golf Club)이 발레호 소재 히든브룩 골프 클럽서 5월 정기 토너먼트를 개최했다.

회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날 토너먼트에는 회원들과 함께 게스트로 유럽연합(EU)・벨기에 대사를 역임했던 박준우 전 청와대 정무수석도 참석해 골프 실력을 겨뤘다. 이날 토너먼트에는 코로나 팬데믹 여파로 다수의 회원들이 참가하지 못해 참여인원은 적었지만 회원들간 열띤 경쟁을 펼쳤으며, 토너먼트 이후 시상식을 겸한 만찬에서는 회원간 친목을 다지기도 했다.

5월 KGBC정기 토너먼트에서는 한회욱 회원이 챔피언에 오르는 영예를 안았으며 메달리스트에는 이성구 회원이 수상했다. 다음은 입상자 명단. ▶︎챔피언 한회욱 ▶︎메달리스트 이성구 ▶︎1등 이정규 ▶︎2등 박정문 ▶︎3등 김창룡 ▶︎근접 박준우, 김신호, 김호종, 강문형 ▶︎장타 최정현.
시상식에서는 지난 4월 산라몬 소재 캐년 레이크 골프 코스에서 개최된 정기 토너먼트 챔피언인 강문형 회원에게 챔피언 트로피가 전달됐다. 5월 챔피언인 한회욱 회원에 대한 트로피 전달식은 6월 정기 토너먼트 시상식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KBGC는 1980년 북가주지역에서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골프 애호가들의 모임으로 결성돼 40년 넘게 모임을 개최해오고 있다. 매년 3월부터 10월까지 매주 네번째 토요일 토너먼트를 개최하며 오는 6월 정기 토너먼트는 플레즌튼 소재 칼리페 골프 코스에서 6월 25일 개최된다.

KBGC에 참여를 원하는 북가주 지역 한인은 이정규 회장(415-412-3015)에게 문의하면 된다.


최정현 기자 / choi@baynewslab.com

Related Posts

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