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비즈니스맨 골프 클럽, 9월 정기 토너먼트…챔피언 한회욱・메달리스트 강삼수

나파 인근 샤도네 골프 클럽서

KBGC 9월 정기 토너먼트 참가자들이 경기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인 비즈니스맨 골프 클럽(KBGC)이 9월 정기 토너먼트를 개최했다. 9월 23일 나파 인근 아메리칸 캐년 소재 샤도네 골프 클럽에서 개최된 KBGC 9월 정기 토너먼트에는 회원 23명과 초청 게스트 3명 등 모두 26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날 토너먼트에서는 핸디 대비 4언더파를 기록한 한회욱 회원이 영예의 챔피언에 올랐으며, 7오버파 78타를 기록한 강삼수 회원이 메달리스트를 수상했다. 또한 1등 이진, 2등 김영남, 3등 남명현 회원이 각각 입상했으며, 장타상은 알렉스 임 , 근접상은 이정규, 이성규, 최정현, 정흠, 김충남, 김영호 회원이 각각 선정됐다. 행운상은 이성구 회원에게 돌아갔다.

토너먼트 후 열린 시상식에서는 9월 정기 토너먼트 입상자들에 대한 시상과 함께 8월 정기 토너먼트 챔피언인 김충남 회원과 근접상을 수상한 최재영 회원에 대한 시상도 함께 열렸다.

한편, KBGC는 오는 10월 28일 리버모어 소재 파피릿지 골프 코스에서 2023년도 마지막 토너먼트인 10월 정기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10월 토너먼트에서는 올해 토너먼트에서 챔피언에 오른 회원들간 경쟁을 통해 그랜드 챔피언도 선정해 수상하게 된다. 또한 KBGC는 오는 12월 3일 오후 5시 30분 밀브레이 소재 그린 힐스 컨트리 클럽에서 애뉴얼 디너 파티를 열고 한 해를 마무리 할 예정이다.

한인 비즈니스맨 골프 클럽에 참여를 원하는 골프 애호가는 KBGC 이정규 회장(415-412-3015 또는 jklinsurance@yahoo.com)에게 연락하면 된다.

다음은 KBGC 9월 정기 토너먼트 입상자 명단.
▶︎챔피언 : 한회욱
▶︎메달리스트 : 강삼수
▶︎1등 : 이진
▶︎2등 : 김영남
▶︎3등 : 남명현
▶︎장타 : 알렉스 임
▶︎근접 : 이정규, 이성규, 최정현, 정흠, 김충남, 김영호
▶︎행운상 : 이성구
KBGC 9월 정기 토너먼트 챔피언 한회욱 회원(가운데). 왼쪽은 9월 토너먼트 캡틴 정흠 회원, 오른쪽은 이정규 KBGC 회장.
메달리스트 강삼수 회원(가운데).
1등 이진 회원(가운데).
2등 김영남 회원(가운데).
3등 남명현 회원(가운데).
장타상 수상자 알렉스 임(가운데). 알렉스 임 수상자는 임정구 회원의 아들로 이날 게스트로 참여해 320야드를 기록하며 장타상 수상자에 올랐다.
근접상 수상자 이정규 회장(오른쪽)과 정흠 회원.
게스트로 참여해 근접상을 받은 이성규 씨(가운데).
근접상 수상자 최정현 회원(가운데).
근접상 수상자 김충남 회원(가운데).
근접상 수상자 김영호 회원(가운데).
행운상 수상자 이성구 회원(가운데).
8월 토너먼트 근접상 수상자 최재형 회원(가운데).
KBGC 9월 정기 토너먼트 시상식 모습.
KBGC 9월 정기 토너먼트 시상식 모습.


최정현 기자 / choi@baynewslab.com

Related Posts

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