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 한인회, 3월 4일 골프 토너먼트 개최…준비모임 열고 한인 참여 등 홍보 나서

브렌트우드 골프 코스서

이스트베이 한인회가 골프대회를 앞두고 지난 2월 2일 알라메다 스시하우스에서 준비모임을 개최했다. 사진 이스트베이 한인회.
이스트베이 한인회(회장 이진희)가 베이 지역 한인 화합을 위한 골프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이스트베이 한인회는 이진희 회장과 김경환 대회 준비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모임을 열고 성공적 대회 개최를 위한 준비에 들어갔다.

이스트베이 한인회는 오는 3월 4일 오전 11시 브렌트우드 골프 코스에서 골프 토너먼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진희 회장은 “베이 지역 한인들이 함께 모여 골프를 즐기며 화합하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골프 토너먼트를 개최하게 됐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지역 한인회가 더 건강하고 발전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대회 개최 의의를 설명했다.

이스트베이 한인회는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지난 2월 2 알라메다 스시하우스에서 대회 관계자들이 모임을 갖고 본격적인 준비를 시작했다. 모임에는 이진희 회장을 비롯해 김경환 준비위원장, 기창서 샌프란시스코 체육회 이사장, 필립 원 샌프란시스코 체육회 수석부회장을 비롯해 이유주 G-CEO SF원우회 골프위원장, 손대운 CBMC 회장, 정진영 씨 등이 참석해 의견을 나눴다.

이스트베이 한인회에 따르면 골프 토너먼트는 캘러웨이 방식으로 진행하며 홀인원과 근접상, 메달리스트, 장타상 등을 시상하게 된다. 또한 라플 추첨을 통해 한국 왕복 비행기표가 상품으로 준비될 예정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진희 회장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3년만에 개최되는 골프 토너먼트에 지역 한인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골프대회 참가를 비롯한 후원 문의는 송이웅 이스트베이 한인회 사무총장(510-712-9191)에게 하면 된다.


Bay News Lab / editor@baynewslab.com

Related Posts

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