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스페셜 콰이어 라이온스 클럽, SF 경찰국에 마스크 2천장 전달

월례회 열고 지역사회 청소 봉사 활동 시작하기로 결정

SF스페셜 콰이어 라이온스 클럽이 SF 경찰국 노스 경찰서를 방문해 마스크 2천장을 전달했다. SF스페셜 콰이어 라이온스 클럽 제공.

샌프란시스코 스페셜 콰이어 라이온스 클럽이 SF경찰국에 마스크 2천장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봉사를 위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SF스페셜 콰이어 라이온스 클럽은 지난 7 21일 한인회관과 노인회 등을 관할하는 샌프란시스코 노스 경찰서를 방문해 일선 경찰관들이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 2천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마스크 전달식에서 강승구 SF스페셜 콰이어 라이온스 클럽 회장은 최근 급증하고 있는 아시아계 주민들을 향한 증오범죄 증가에 대해 우려된다샌프란시스코 지역 아시안들에 대한 특별한 안전대책이 마련돼야 할 것이라고 요청했다.

 

이에 대해 SF 노스 경찰서 소속 제이슨 캐스트로 경관은 관할 지역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상황에 대비해 지역 순찰을 강화하고 있다고 답했다.

 

한편 SF스페셜 콰이어 라이온스 클럽은 이날 7월 월례회도 열어 향후 활동 방향에 대해 논의하기도 했다. 이 자리에서 클럽 회원들은 노스 경찰서를 정기적으로 방문해 후원하기로 했으며, 또한 한인들이 밀집되어 살고 있는 지역사회에서 청소 활동도 펼치기로 의견을 모았다고 SF스페셜 콰이어 라이온스 클럽은 밝혔다.



Bay News Lab / editor@baynewslab.com

Related Posts

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