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덕・정경식 재단, 코로나 백신 접종소 찾아 직원들 격려…식사 대접도

지난 13일 마운틴뷰 커뮤니티센터 접종소 방문
직원・자원 봉사자 등 80여 명에 점심 제공

마운틴뷰 커뮤니티센터 접종소를 찾아 직원들을 격려하고 식사를 제공한 김진덕・정경식 재단 김한일 대표와 김순란 이사장에게 카운티 복시사가 접종소 직원들의 감사인사가 적힌 단체 사진을 전달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진덕・정경식 재단 김한일 대표, 김순란 이사장, 프랭크 소리아노씨와 한인 오미숙 카운티 보건 복지사. 사진 김진덕・정경식 재단 제공.
김진덕・정경식 재단이 코로나19 예방 백신 접종소를 찾아 직원들을 격려하고 식사를 제공하는 등 커뮤니티 봉사활동을 펼쳤다.

김진덕・정경식 재단 김한일 대표와 김순란 이사장은 지난 13일 산타클라라 카운티 코로나19 예방백신 접종소 중 한 곳인 마운틴뷰 커뮤니티센터를 방문해 점심식사로 준비한 도시락을 제공하는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일선에서 근무하는 직원들과 봉사자들에게 힘을 북돋아줬다.

김한일 대표는 접종소 직원들과 자원봉사자들에게 “여러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 애쓰시는 여러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여러분들의 노력으로 하루 빨리 코로나19로 부터 벗어나 정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진덕・정경식 재단은 산타클라라 카운티에서 근무하는 오미숙 보건 복지사의 주선으로 이날 접종소를 방문하게 됐다.

점심식사를 제공받은 마운틴뷰 커뮤니티 센터 접종소 직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은 김진덕・정경식 재단에 감사인사를 적은 단체사진을 김한일 대표와 김순란 이사장에게 전달했다.


최정현 기자
choi@baynewslab.com

마운틴뷰 커뮤니티센터 접종소 직원들이 김진덕・정경식 재단에 선물한 감사인사가 적힌 단체사진. 사진 김진덕・정경식 재단 제공.
산타클라라 카운티 코로나19 예방 백신 접종소 중 한 곳인 마운틴뷰 커뮤니티센터 전경. 사진 김진덕・정경식 재단 제공.

Related Posts

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