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성황리에 막 내린 K-그룹 음악동아리 ESKAPE ‘Annual Concert 2023’

실리콘밸리에서 활동하는 IT엔지니어들의 모임인 K-그룹내 음악동아리 ESKAPE(회장 제이크 김)이 지난 12월 9일 서니베일 드림센터에서 2023년을 마무리 하는 Annual Concert를 개최했다.

이날 공연은 ESKAPE 소속 회원들이 ‘Aze & Assi’, ‘Badass’, ‘Charming Crazies’, ‘Dreamer’, ‘Eagle Eagle’로 명명된 5개 팀으로 나눠 선곡한 곡들을 관객들에게 선사했다. 공연은 가요와 K-POP, 록, J-POP, x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의 곡 15곡이 연주됐으며, 앵콜곡으로는 모든 회원들이 함께 무대에 올라 크리스마스 캐롤인 ‘Feliz Navidad’를 함께 불렀다.

ESKAPE ‘2023 Annual Concert’ 공연정보는 온라인(https://vjkimmusic.wixsite.com/eskape-annual-conce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유튜브 채널(youtube.com/@eskape5394)을 통해서도 다시 볼 수 있다.

ESKAPE는 또한 오픈 마이크 나이트와 애뉴얼 콘서트를 개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사람들에 대한 감사장도 전달했다. 제이크 김 회장은 한 해 동안 공연장소를 제공한 데이비드 김씨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음향, 조명, 영상 등 스태프로 참여한 데이비드 오, 대니 리, 맥스 추, 케빈 리, 김화민, 이현진, 짐 리 등에게는 감사장을 전했다.

한편, ESKAPE는 올 한해 10차례 진행됐던 오픈 마이크 나이트 공연을 통해 총 169곡이 무대에 올랐으며 참여 회원들도 65명에 이른다고 밝혔다. 10여년이 넘는 기간 동안 공연에 참여한 누적 회원은 357명이다.

이날 애뉴얼 콘서트를 마친 ESKAPE는 내년 1월부터 매월 마지막주에 오픈 마이크 나이트 공연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다만, 공연장소는 현재 서니베일 소재 드림센터에서 다른 장소로 변경될 수 있다.

ESKAPE 공연 및 참여 문의는 제이크 김 회장에게 이메일(jakeykim@gmail.com)로 하면 된다.

글・사진 = 최정현 기자

Related Posts

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