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한국교육원, 산라몬・더블린 지역 공립고교 한국어반 개설 위한 ‘웨비나’ 개최

1월 22일 에머랄드고, 1월 25일 캘리포니아고

샌프란시스코 한국교육원(원장 강완희)이 산라몬과 더블린 지역 공립고등학교에 한국어 개설을 위한 웨비나를 개최한다.

샌프란시스코 한국교육원은 그동안 산라몬한국어사랑모임(한사모)과 트라이밸리한인학부모협회(KPA) 등 지역 한인 단체들과 한국어 교사 후보들이 발벗고 나서 산라몬 캘리포니아 고등학교와 더블린 지역에 신설되는 에머랄드 고등학교에 한국어반(Korean 1) 개설을 위한 신청을 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교육원은 한국어반 개설을 위해 웨비나로 한국어 수강의 장점 및 가능성에 대해 설명하게 된다며 많은 학생과 학부모가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웨비나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세미나 또는 컨퍼런스를 말한다.

한국어 개설을 위한 웨비나는 줌(ZOOM)을 통해 두 차례 개최되며 1월 22일에는 더블린 에머랄드고교 대상으로 1월 25일에는 산라몬 캘리포니아고교를 대상으로 각각 열린다. 개최 시간은 모두 오후 8시부터 9시까지로 동일하다. 참여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웨비나 포스터를 참고하면 된다.

샌프란시스코 한국교육원은 “트라이밸리 지역의 공립고교 두 곳에서 모두 한국어반이 개설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Bay News Lab / editor@baynewslab.com

Related Posts

의견 남기기